[KT]아니... 이겼다고요? 작성자수원뚜벅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24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슨 일이 있던 거죠? 개털리는 것보고 볼 생각도 안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 | 작성시간 26.06.20 개털었어요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20 마지막에 진짜 놀램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20 전 소리지름.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20 gkqwndrnr 작성자광수대 | 작성시간 26.06.20 뭐여 kt가 이겼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