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IA]오늘 필승조 쓴거 아쉽다

작성자자유로운영혼|작성시간26.06.20|조회수125 목록 댓글 0

어제 하루 쉬었어도
그 전에 연투 많이 해서
오늘도 쉬었어도 좋았을 것 같은데

오늘 투수 다 갈고 결국 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