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오늘 필승조 쓴거 아쉽다 작성자자유로운영혼|작성시간26.06.20|조회수12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하루 쉬었어도그 전에 연투 많이 해서오늘도 쉬었어도 좋았을 것 같은데오늘 투수 다 갈고 결국 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