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근데 왜 비판때 항의안함 작성자진달래꽃11|작성시간26.06.20|조회수22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독이면 나가서 항의해야되는게 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메라니안. | 작성시간 26.06.20 퇴장이무서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