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경기 망치고 나서 질질 안 짰으면 좋겠음 작성자이나꼬|작성시간26.06.20|조회수2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어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26.06.20 양햄 영철 의리 해영 저격 ㄷㄷ 작성자꿈꾸는소년 | 작성시간 26.06.21 그니까요 쳐맞고 경기끝나고 질질짜는거 개보기싫음 ㅋㅋㅋ 주어없음 저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