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뭐야 ㅅㅂ 작성자qudtlstor2|작성시간26.06.20|조회수15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 진거 뭐야. 9회초 공격보고 껐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26.06.20 님이 끝까지 봐줬으면 선수들 힘내서 이겼을텐데.... 답댓글 작성자qudtlstor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흠 근데 생각해보니 저는 안 봐서 큰 손해 아니긴함. 설마 9회말 풀로 보신? 답댓글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26.06.20 qudtlstor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