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IA]뭐야 ㅅㅂ

작성자qudtlstor2|작성시간26.06.20|조회수156 목록 댓글 3

아니 진거 뭐야. 9회초 공격보고 껐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26.06.20 님이 끝까지 봐줬으면 선수들 힘내서 이겼을텐데....
  • 답댓글 작성자qudtlstor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흠 근데 생각해보니 저는 안 봐서 큰 손해 아니긴함.
    설마 9회말 풀로 보신?
  • 답댓글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26.06.20 qudtlstor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