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귀신같이 타격감 식어가는구나 작성자아스콩|작성시간26.06.21|조회수8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정끝나고 집 올 때쯤 되니깐 타격감 식어가는구나이제 무섭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