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어쨋든 득점 작성자gkqwndrnr|작성시간26.06.21|조회수5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21 new 직관 덥나여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바람 불어서 버틸만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21 new gkqwndrnr 만약에 가을야구 간다고 하면 한번 가야겠음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우정잉 표 못구하실텐데.ㅎㅎ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21 new gkqwndrnr 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