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삼성 좌타 막기 빡세네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37 목록 댓글 0

발빠른 주자랑 장타칠 타자가 줄줄이 좌타로 나오니까

가뜩이나 좌타 피안타율 안좋은 화이트

어거지로 틀어막는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