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IA]ㄱ도영 지타 타율 1할은 되나?

작성자10월8일|작성시간26.06.21|조회수39 목록 댓글 0

승률도 1할 안될거 같은데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