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두산 타격 진짜 심하네 작성자말장난입니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4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근 카메론도 스찌 타격이 많지 중요할 때 벙커샷 하고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미망둉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정타가 거의업ㄹ음 걍 실력이 프로 수준이 아닌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