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아니 투수가 기회를 주면 뭐 함 작성자Celtics|작성시간26.06.21|조회수2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새기들 또 삼구삼진 당하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