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노돼지야 장타좀 쳐주면안되냐 작성자변 검|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니 타율이면 장타율이라도 높아야될거아녀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