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인서인데 강공좀 하지

작성자Monblade|작성시간26.06.21|조회수53 목록 댓글 5

뭐 1점 아쉬운건 맞는데 감도 좋은데 너무 스몰볼이 아닌지..

우리가 불펜 평자가 1위도아니고 1점이야 삼성이면 바로 역전될수도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대가리정우주 | 작성시간 26.06.21 new 대경문은 그런거까지 생각하지못합니더
  • 답댓글 작성자Monblad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대경문 시즌초에 빅볼할거처럼 말하더니
  •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 | 작성시간 26.06.21 new 여기서 못따라가면 더 가망 없어서 전 나쁘지 않다봄
  • 답댓글 작성자Monblad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뒤에 원식이가 삼진당할까봐요..ㅠ
  • 답댓글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 | 작성시간 26.06.21 new Monblade 희플만 쳐줘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