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SG]경기 수준 진짜 처참하다 ㅠ

작성자아버지 저 구에요|작성시간26.06.21|조회수21 목록 댓글 0

개인적으로 크보 수준이 어쩌고 하는 의견엔
동의 못하고 예전에 비해 많이 올라왔다는 입장인데
오늘 경기는 저런 비아냥 들어도 할 말이 없는 듯..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