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떼잉 오늘은 졌다잉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23 목록 댓글 0

득점권에 치는 꼬라질 못보네

페라자 강백호 홈런 아니면 점수도 못내는 ㅂㅅ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