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투수 이상동으로 교체 작성자gkqwndrnr|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로건은 애초부터 5회까지였다 이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