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화이트 7이닝 3실점 고생추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19 목록 댓글 0

아쉽긴 한데 주2회 등판에 100구 넘게 던지고

호수비랑 수비야랄 사이에서 고생했다

이건 뭐 빠따가 해줄때 못해준게 크지 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