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화이트 7이닝 3실점 고생추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쉽긴 한데 주2회 등판에 100구 넘게 던지고호수비랑 수비야랄 사이에서 고생했다이건 뭐 빠따가 해줄때 못해준게 크지 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