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엘지랑 타격 비빌려면 외부 거액영입 또 해야겠는데 작성자말장난입니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4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돈 있어도 김재환, 양석환에 증발시키는 거 보면 기대도 안되지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