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두산]엘지랑 타격 비빌려면 외부 거액영입 또 해야겠는데

작성자말장난입니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47 목록 댓글 0

돈 있어도 김재환, 양석환에 증발시키는 거 보면 기대도 안되지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