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기아팬들이 많은건 참을수 있는데 작성자gkqwndrnr|작성시간26.06.21|조회수6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뒤에서 계속 때려라 뭐라 하는건 좀 어렵네요...내가 지금 예민한건가?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