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오늘 지면 직관 연패야 이 🐶들아... 작성자gkqwndrnr|작성시간26.06.21|조회수5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죽어버려야 하는거냐?ㅋㅋㅋㄲ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