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김도환썼으면 1안타는쳤음

작성자구장구|작성시간26.06.21|조회수25 목록 댓글 2

어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리곤 | 작성시간 26.06.21 ㄹㅇ 볼은 휘두르고 스트 두개는 그냥 보내고 ㅋㅋㅋ
  • 작성자최원태인신창섭찬희 | 작성시간 26.06.21 울도환이는 3할이 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