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김도환썼으면 1안타는쳤음 작성자구장구|작성시간26.06.21|조회수2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리곤 | 작성시간 26.06.21 ㄹㅇ 볼은 휘두르고 스트 두개는 그냥 보내고 ㅋㅋㅋ 작성자최원태인신창섭찬희 | 작성시간 26.06.21 울도환이는 3할이 넘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