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공준영 볼질만 줄이면 좋을텐데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0

투수가 깡다구가 없어보임

볼질하면 걍 스트레이트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