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공준영 볼질만 줄이면 좋을텐데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투수가 깡다구가 없어보임볼질하면 걍 스트레이트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