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뭔 생각을 한거야 감독은., 작성자gkqwndrnr|작성시간26.06.21|조회수5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 감독은 무슨 대가리를 굴린거야?김경문 같은 부류처럼 아예 생각이 없어보인다까진 아닌것 같고 걍 생각을 읽을수가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