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여러분들은 이런 상황에서 도저히 참을수 없는 분노를 느낄때 어떻게 푸세요...? 작성자gkqwndrnr|작성시간26.06.21|조회수15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치겠네 이...아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YSTEM 99 | 작성시간 26.06.21 new 접고 다른취미 찾기 작성자김풍삼진아웃 | 작성시간 26.06.21 new 어제 9회말 하이라이트 한번 더 보시면.. 작성자롬욷 | 작성시간 26.06.21 new 어제꺼 다시 보고오세용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21 new 어제 경기 다시보셈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