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와 김주원 수비 좋았다 작성자비행운|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형우 느림보라 1루 갈 줄 알았는데빠르게 2루 가서 이닝 종료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