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기아식 점수로 계산하면 아직 1대0임 작성자미나토자키 사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6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암튼 그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26.06.21 new 김태형 시라카와 무실점 ㅅ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