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이렇게 되니 어제가 진짜 너무 아쉽네ㅠㅠ 작성자뀨 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6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도 끝까지 긴장하긴 해야하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뭉지뭉지~*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러게요 이기는것같은데 승차는 그대로임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