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옆집하고 승리를위하여 같이 부르는 걸 보다니 ㄷㄷ 작성자김미망둉|작성시간26.06.21|조회수14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잠실 마지막인데 한국시리즈도 같이 갔으면 좋겠는데 ㅠ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