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공격이 어느정도 되는 상태인데 지금이야말로 한번 갓다올수 타이밍인거 같아요 보경이 내야수비되니깐 본혁이가 2루가도 되고 영빈이도 잇고 영빈이 아직 1군인가.. 암튼 창기도 찬의 잇으니 한번 가서 조정하고 와도 될거같은데 염감이 어찌할지.. 결국 우승할려면 저 둘이 살아나야할텐데 말이죠..
다음검색
현재 공격이 어느정도 되는 상태인데 지금이야말로 한번 갓다올수 타이밍인거 같아요 보경이 내야수비되니깐 본혁이가 2루가도 되고 영빈이도 잇고 영빈이 아직 1군인가.. 암튼 창기도 찬의 잇으니 한번 가서 조정하고 와도 될거같은데 염감이 어찌할지.. 결국 우승할려면 저 둘이 살아나야할텐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