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창기랑 민재는 2군한번 갓다와도 될거같은데..

작성자messi on the bed|작성시간26.06.22|조회수197 목록 댓글 4

현재 공격이 어느정도 되는 상태인데 지금이야말로 한번 갓다올수 타이밍인거 같아요 보경이 내야수비되니깐 본혁이가 2루가도 되고 영빈이도 잇고 영빈이 아직 1군인가.. 암튼 창기도 찬의 잇으니 한번 가서 조정하고 와도 될거같은데 염감이 어찌할지.. 결국 우승할려면 저 둘이 살아나야할텐데 말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룩패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음 ~저둘만 터지면될거같은데용
  • 답댓글 작성자messi on the be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정말 딱 저 둘만 남앗네요 ㅋㅋ
  •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 | 작성시간 26.06.22 new 모든 감독들이 잘될때 뭔가 바꾸는걸 무서워하심
  • 답댓글 작성자messi on the be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게요 어쩔수없는거같아요 ㅠ 그래도 염갈은 좀 덜한편같아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