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직관후기 올해 5전4승 작성자로잉|작성시간26.06.22|조회수26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뉴비 첫 직관빼고 술집응원+ 직관 올 승입니다 그럼8전7승이에요오늘도 잠실지나가다 취켓팅함요오늘1회보고 미치는지알았어요그리고 지셨지만 두산분들과 부르는 노래도 좋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로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담주 수욜도 예매했습니다 삼성딱대!!! 작성자TEMPEST | 작성시간 26.06.22 new 승률이 좋은 승요추 ㄷㄷㄷ 작성자하얀땅곰 | 작성시간 26.06.22 new 승요추~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26.06.22 new ㅅㅇㅊ!!저도 LG 직관 3승 1패에요근데 기아팬이라 문제에요 작성자은방울꽃망울 | 작성시간 26.06.22 new 예매 어케함 ㄷㄷㄷ 승요추 ㅊㅊ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