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직관후기 올해 5전4승

작성자로잉|작성시간26.06.22|조회수267 목록 댓글 6

뉴비 첫 직관빼고 술집응원+ 직관 올 승입니다 그럼8전7승이에요
오늘도 잠실지나가다 취켓팅함요
오늘1회보고 미치는지알았어요
그리고 지셨지만 두산분들과 부르는 노래도 좋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로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담주 수욜도 예매했습니다 삼성딱대!!!
  • 작성자TEMPEST | 작성시간 26.06.22 new 승률이 좋은 승요추 ㄷㄷㄷ
  • 작성자하얀땅곰 | 작성시간 26.06.22 new 승요추~
  •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26.06.22 new ㅅㅇㅊ!!

    저도 LG 직관 3승 1패에요

    근데 기아팬이라 문제에요
  • 작성자은방울꽃망울 | 작성시간 26.06.22 new 예매 어케함 ㄷㄷㄷ 승요추 ㅊㅊ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