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나씨아저씨 1루 2틀 연속 김거나 후기 작성자우엉우어엉|작성시간26.06.22|조회수34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 | 작성시간 26.06.22 new 짤 심판 표정까지 ㄷㄷㄷㄷ 작성자부지런한미어켓 | 작성시간 26.06.22 new 짤 뭔상황임;; 답댓글 작성자우엉우어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충돌하면서 상대팀 잡아주려는 스윗범 행동이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뭉지뭉지~* | 작성시간 26.06.22 new 심판이 조롱하고 나성범은 싸우러가는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