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부터 보고있는데
올해 너무 힘드네요
사실 첨부터 꼬라박고
희망이 안보였으면 이렇게까지 힘들지 않을텐데
선수단 구성도 리빌딩 잘되어가고 있고
투수진도 진짜좋은데
무능력한 감코프런트 때문에 무기력하게 지는게 너무 화나네요
선수가 못하면 그 선수 치워버리면 그만이지만,
감코와 프런트가 앞장서서 못하고 있고
팬들의 원성으로는 어떻게 변화시키지 못한다는게 너무 무력하네요
하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변 검 작성시간 26.06.22 new
주전야수들이 메이저로 너무 많이갔음.. 그래도 1픽쓸어담아서 투수는 좋을거같은데 야수는 좀더키워야할듯
-
답댓글 작성자키움히어로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솔직히 지금 재료들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선수들로 어떻게 요리를 만들어내느냐가 문젠데,,, -
답댓글 작성자변 검 작성시간 26.06.22 new
키움히어로즈 그래도 안우진같은 초고점상수가있으니 용병만잘뽑아도 ㅋㅋ
-
작성자messi on the bed 작성시간 26.06.22 new
탱킹만 몇년째인지 팬입장에선 힘들듯...
-
작성자젠슨황발꼬락빨고싶다 작성시간 26.06.22 new
잘한다싶으면 포스팅비 받으려고파니까 문제인것같음 대기업후원으로 팀운영하는팀도아닌게젤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