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IA]양햄 : 토요일 같은 경기는 1년에 한두번 나온다

작성자우엉우어엉|작성시간26.06.22|조회수525 목록 댓글 7










24년




25년





26년



매년 하지 말라고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 | 작성시간 26.06.22 new 1년 한두번인데
    역전하는 팀은 매년 바뀌는데
    역전 당하는 팀은 왜 안바뀌냐고!!!!
  • 답댓글 작성자우엉우어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여러팀이 고통 받는거보단 익숙한 애들이 고통받는게 낳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엉우어엉 근데 진짜 화가 덜 나긴 함;;;
  • 답댓글 작성자우엉우어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가버먼트(였던것) 어제 경기 9회 슴슴해서 재미없었음;:
  • 작성자messi on the bed | 작성시간 26.06.22 new 내뱉은 말은 지키는 양햄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