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25년
26년
매년 하지 말라고 ㅡ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 작성시간 26.06.22 new
1년 한두번인데
역전하는 팀은 매년 바뀌는데
역전 당하는 팀은 왜 안바뀌냐고!!!! -
답댓글 작성자우엉우어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여러팀이 고통 받는거보단 익숙한 애들이 고통받는게 낳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 작성시간 26.06.22 new
우엉우어엉 근데 진짜 화가 덜 나긴 함;;;
-
답댓글 작성자우엉우어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가버먼트(였던것) 어제 경기 9회 슴슴해서 재미없었음;:
-
작성자messi on the bed 작성시간 26.06.22 new
내뱉은 말은 지키는 양햄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