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엄김 중에 하김 잔류
나ㅈ푼 1루에서도 못쓸 폐급 수비에 타격도 이미 볼장 다봤다 그냥 이호민 뽑아서 로컬+대경남고 계보도 잇자
2라에도 최지만 뽑아서 이호민 클때까지 쏠쏠히 써먹고 나ㅈ푼 트레이트 카드로 씁시다
아님 해체하든가
다음검색
하엄김 중에 하김 잔류
나ㅈ푼 1루에서도 못쓸 폐급 수비에 타격도 이미 볼장 다봤다 그냥 이호민 뽑아서 로컬+대경남고 계보도 잇자
2라에도 최지만 뽑아서 이호민 클때까지 쏠쏠히 써먹고 나ㅈ푼 트레이트 카드로 씁시다
아님 해체하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