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꼴데 희소식(해체 아님)

작성자G곰탱|작성시간26.06.22|조회수381 목록 댓글 4

하엄김 중에 하김 잔류

나ㅈ푼 1루에서도 못쓸 폐급 수비에 타격도 이미 볼장 다봤다 그냥 이호민 뽑아서 로컬+대경남고 계보도 잇자

2라에도 최지만 뽑아서 이호민 클때까지 쏠쏠히 써먹고 나ㅈ푼 트레이트 카드로 씁시다

 

아님 해체하든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22 new 나좆푼 수비 좆폐급 버러지급이라 처분해야함
  • 답댓글 작성자G곰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수비만 폐급이면 다행인데 빠따도 2할5푼 따리로 정착한거 같음
  • 답댓글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22 new G곰탱 150볼에 대처도 못해서 더욱더 빨리 틀드 해야함
  • 작성자SNist | 작성시간 26.06.22 new 꼴데특) 갑자기 홍대병걸려서 다른 떡대 선수 뽑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