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김재상 말소인거 보니 낼 깅영웅 올라올듯

작성자구장구|작성시간26.06.22|조회수98 목록 댓글 10

이렇게 그립다가도 하이볼 붕붕보면

욕하겠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이s | 작성시간 26.06.22 new 전병우 좀 쉬게 해주려나? 요즘 타격이 메롱이던데...
  • 답댓글 작성자구장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3병우에 유격수 설거같음 ㅋㅋ
  •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26.06.22 new 양준혁 마해영 콜업
  • 답댓글 작성자구장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승엽은요
  • 답댓글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26.06.22 new 구장구 이미 박진만 자리에 앉아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