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김재상 말소인거 보니 낼 깅영웅 올라올듯 작성자구장구|작성시간26.06.22|조회수98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렇게 그립다가도 하이볼 붕붕보면욕하겠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루이s | 작성시간 26.06.22 new 전병우 좀 쉬게 해주려나? 요즘 타격이 메롱이던데... 답댓글 작성자구장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3병우에 유격수 설거같음 ㅋㅋ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26.06.22 new 양준혁 마해영 콜업 답댓글 작성자구장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승엽은요 답댓글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26.06.22 new 구장구 이미 박진만 자리에 앉아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