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두산]약 한사발 하신거같은 두산 정수빈 올스타투표독려영상

작성자정수빈띠|작성시간26.06.23|조회수382 목록 댓글 8

https://youtube.com/shorts/pSAgDaGgj9E?si=LYmnOU-e7jJQwgF2

형님..

저 진심으로 충격먹음

내가 아는 사람이 맞나싶음

본인이 먼저 PD한테 하겠다는걸 들었는데 분명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수빈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두산팬들: 제발 손가락 수술 받으세요

    ???: 마떼루요~
  • 작성자관람하는관람차 | 작성시간 26.06.23 new 야 이 나쁜놈들아! 그냥 보내줘! 저렇게까지 하는데 그냥 보내달라고!
  • 답댓글 작성자정수빈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양의지 정수빈만큼만은 보내주십쇼ㅠ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얀땅곰 | 작성시간 26.06.23 new 엘팬인데 두산 밀어주는중 ㅋ
    얼마나 가고싶은지 감도 안오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정수빈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잠실동맹(ㅈㄴ게 뚜드려 맞으며)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