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오늘 선발들 작성자gkqwndrnr|작성시간26.06.23|조회수19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성:lg라......1위를 노리면 삼성이 이기길 바래야 하는데.2위 사수를 위해서라면 lg가 이기길 바래야 하는 딜레마...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essi on the bed | 작성시간 26.06.23 new 본인팀 빠르게 이기고 아무나 이겨라 시전하면 됨 ㅋㅋ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가 이기면 삼성 응원하고 지면 lg 응원할까 하는중입니다ㅎㅎ 작성자최원태인신창섭찬희 | 작성시간 26.06.23 new 같이 올라가입시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