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fa 쇼핑 코너외야까지 고려하려는건가
이미 돈 오질나게 쓴거 셀캡 한번 터뜨려도
류현진 있을때 윈나우 달리자 기조같은데
내년 홍창기, 구자욱까지 노려보는건지
이원석 있는데도 좌원석 중현빈 미는 이유는
ㄹㅇ 중현빈 검증밖에 없는거같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르롸르듸루 작성시간 26.06.23 new
원나우를 노릴거였으면 작년에 했어야지 이 감독쉐끼야
-
답댓글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사실 작년엔 가을야구만 가자, 우승 아무도 기대못하다 폰와 터진거라 팬 감코 프런트 다 어버버한게 큰듯ㅋㅋㅋ
7년동안 개꼬라박다 갑자기 우승 노려볼만하니까 다들 어케 해야될지 모르던 느낌 -
답댓글 작성자르롸르듸루 작성시간 26.06.23 new
행복했으면좋겠다 ㄹㅇㅋㅋ 김경문 선임이 원래도 가을야구가 목적이라고 했는데 1-2위싸움을 해버렸으니 졸부가 돈쓸지 모르는 느낌
-
작성자NIKEMAN 작성시간 26.06.23 new
채은성 복귀하면 김태연 외야로 밀고 1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