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자꾸 중현빈 미는 이유가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134 목록 댓글 4

내년 fa 쇼핑 코너외야까지 고려하려는건가

이미 돈 오질나게 쓴거 셀캡 한번 터뜨려도

류현진 있을때 윈나우 달리자 기조같은데

내년 홍창기, 구자욱까지 노려보는건지

이원석 있는데도 좌원석 중현빈 미는 이유는

ㄹㅇ 중현빈 검증밖에 없는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르롸르듸루 | 작성시간 26.06.23 new 원나우를 노릴거였으면 작년에 했어야지 이 감독쉐끼야
  • 답댓글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사실 작년엔 가을야구만 가자, 우승 아무도 기대못하다 폰와 터진거라 팬 감코 프런트 다 어버버한게 큰듯ㅋㅋㅋ
    7년동안 개꼬라박다 갑자기 우승 노려볼만하니까 다들 어케 해야될지 모르던 느낌
  • 답댓글 작성자르롸르듸루 | 작성시간 26.06.23 new 행복했으면좋겠다 ㄹㅇㅋㅋ 김경문 선임이 원래도 가을야구가 목적이라고 했는데 1-2위싸움을 해버렸으니 졸부가 돈쓸지 모르는 느낌
  •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23 new 채은성 복귀하면 김태연 외야로 밀고 1은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