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오늘은 실책 안했으면... 지고말고는 모르겠고...

작성자르롸르듸루|작성시간26.06.23|조회수72 목록 댓글 1

지고이기고는 사실 이새끼들 못해서 포기함...

 

주식박살나서 머리아프니까 실책좀 하지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실책하면 왤케 혐오감이 드는지 모르겠음ㅋㅋㅋ그게 우리팀 실력인데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