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오늘은 실책 안했으면... 지고말고는 모르겠고... 작성자르롸르듸루|작성시간26.06.23|조회수7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고이기고는 사실 이새끼들 못해서 포기함... 주식박살나서 머리아프니까 실책좀 하지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실책하면 왤케 혐오감이 드는지 모르겠음ㅋㅋㅋ그게 우리팀 실력인데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