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T]비인기팀들이라 양측다 빈자리가 많네요

작성자gkqwndrnr|작성시간26.06.23|조회수31 목록 댓글 1

...걍 우리 다 야구만 잘하면 되요 그쵸...?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23 new 가고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