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두산]선발 투수가 폭탄이니 양석환을 선발에서 뺐네

작성자말장난입니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32 목록 댓글 4

오늘 오명진 못하면 내일 다시 넣겠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미망둉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군갔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말장난입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봐야 금방 올리겠죠 올드스쿨좌 이번시즌까지만 보길
  • 답댓글 작성자정수빈띠 | 작성시간 26.06.23 new 말장난입니다 이번에 올린지4일만에 보낸거라 진짜 수납할듯
  • 답댓글 작성자말장난입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정수빈띠 시즌 끝날때까지 그러길 바랄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