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SG]건우야 미안해

작성자FC BARÇA2|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3

 

 

강화도 유배 어쩔수가없다

가자....갔다오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행운 | 작성시간 26.06.23 new 카운트를 매번 2-0로 시작하니 노려치기 딱 좋지 에휴
  • 답댓글 작성자FC BARÇA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포수가 바깥쪽 유도했는데 복판으로 꽂아버림 ㅅㅂ
  • 답댓글 작성자비행운 | 작성시간 26.06.23 new FC BARÇA2 3실점도 기적인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