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건우야 미안해 작성자FC BARÇA2|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화도 유배 어쩔수가없다가자....갔다오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행운 | 작성시간 26.06.23 new 카운트를 매번 2-0로 시작하니 노려치기 딱 좋지 에휴 답댓글 작성자FC BARÇA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포수가 바깥쪽 유도했는데 복판으로 꽂아버림 ㅅㅂ 답댓글 작성자비행운 | 작성시간 26.06.23 new FC BARÇA2 3실점도 기적인 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