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와 잘치네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23|조회수2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딱치더니 2루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C BARÇA2 | 작성시간 26.06.23 new 최지 저러고 낼 무안타함..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앗 여기도 몇명있긴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