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왜 한번씩 염병을 꼭 하는건지 하

작성자Kiklop7|작성시간26.06.23|조회수38 목록 댓글 1

 

 

물론 번트공 멈춰버린건 억까같긴하지만

 

2회면 그냥 평범하게 플레이 해도되지않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대가리정우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주자 3루에 아웃카운트 남아있으면 근질거리는 대경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