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왜 한번씩 염병을 꼭 하는건지 하 작성자Kiklop7|작성시간26.06.23|조회수3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물론 번트공 멈춰버린건 억까같긴하지만 2회면 그냥 평범하게 플레이 해도되지않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대가리정우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주자 3루에 아웃카운트 남아있으면 근질거리는 대경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