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T]아 지금은 삼성이 이겨야 하는데...

작성자gkqwndrnr|작성시간26.06.23|조회수304 목록 댓글 2


근데 어째 우리만 점수 많이 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on the bed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크트 진짜 ㅋㅋ
  •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엊그제 저러다 져갔고 긴장 놓으면 안되긴 해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