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아 지금은 삼성이 이겨야 하는데... 작성자gkqwndrnr|작성시간26.06.23|조회수30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어째 우리만 점수 많이 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essi on the bed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크트 진짜 ㅋㅋ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엊그제 저러다 져갔고 긴장 놓으면 안되긴 해요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