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킹습번트는 진짜 왜 하는걸까요 작성자Monblade|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에야 폰와가 압도적이고 불펜이 잘굴러갔으니 짜내기 해도 이해하는데올해는 뭣도아니고 오히려 타격팀이라고 해야되는데 ㅈ습번트 대가지고 아웃만 상납하고이해가안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 | 작성시간 26.06.23 new 안타를 못치니 요행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