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솔직히 원태 공은 좋은데 타자들이..

작성자최원태인신창섭찬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35 목록 댓글 1

좀살아나라 언제까지 내려갈건데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par | 작성시간 26.06.23 new 김지찬 출루 구자욱 2루타 이거 말고 득점낸거 본적 없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