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새끼들 득점권은 잘만드는거봐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3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득점권만 갖다주면 개같이 못치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luesCFC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서 더 빡침 ㅡㅡ 댓글 전체보기